back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ROADSIDE
ASSISTANCE
SERVICE

렉서스 공식 전시장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한해
일정 기간 내 차량의 운행과
관련된 문제 발생 시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렉서스의 긴급 출동 서비스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도모하고자
노력합니다.



긴급 견인 및 보험 접수 대행 : 10년

비상 급유, 타이어 교체, 배터리 점프 : 2년



*긴급 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긴급 견인 및 보험 접수 대행
10년 간 무상 긴급 견인 서비스 및 보험 접수 서비스 제공 (가까운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까지, 50km 이내)
차량 대차
사고 접수 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대차 서비스 제공 (본인 귀책 사유로 자기 차량 손해 발생 시, 전시장 상황에 따라 상이)
비상 급유
주행 중 연료 소진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긴급 운행이 가능하도록 연료를 주유해 드립니다. (1년에 3회)
타이어 교체
스페어 타이어로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스페어 타이어가 없을 시, 서비스 요청 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로 견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배터리 점프
배터리 이상으로 시동이 걸리지 않을 경우 배터리 점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 절차

  1. 긴급 출동 접수

    080-4300-4300(ARS 1번)

    긴급 출동 서비스로 전화 주시면

    접수가 진행됩니다.

  2. 차량 정보 파악

    긴급 출동 신청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차대 번호 및 위치)

  3. 도착 시간 안내

    고객님의 위치 및 긴급 출동 사항을

    파악하여 예상 도착 시간을
    안내 드립니다

  4. 안전 조치 실행

    최단 거리에 있는 긴급 출동 서비스가

    출동하여 고객님께 필요한 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악천후 및 원거리 등의 이유로 출동이 다소 지연될 수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
  • 본 서비스는 긴급 출동 제휴 업체를 통해 제공됩니다.
  • 긴급 견인 서비스는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하실 경우에 한하며,
    최대 50km 까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추가 견인 거리에 대해서는 1km 당 2천원의 비용 발생)
  • 대차 서비스는 차량 가용 상황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당사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2020년 4월 1일 기준으로 무상 서비스 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 고객 지원실 및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