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출동 서비스
ROADSIDE
ASSISTANCE
SERVICE -
렉서스 공식 전시장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한해
일정 기간 내 차량의 운행과
관련된 문제 발생 시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렉서스의 긴급 출동 서비스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도모하고자
노력합니다.
긴급 견인 및 보험 접수 대행 : 10년
비상 급유, 타이어 교체, 배터리 점프 : 2년
*긴급 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 긴급 견인 및 보험 접수 대행
- 10년 간 무상 긴급 견인 서비스 및 보험 접수 서비스 제공 (가까운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까지, 50km 이내)
- 차량 대차
- 사고 접수 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대차 서비스 제공 (본인 귀책 사유로 자기 차량 손해 발생 시, 전시장 상황에 따라 상이)
- 비상 급유
- 주행 중 연료 소진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긴급 운행이 가능하도록 연료를 주유해 드립니다. (1년에 3회)
- 방전 시 무상 긴급 견인 서비스
- *UX 300e 런칭 기념 프로모션 출고 후 10년까지 주행 중 방전 경고 시 가장 가까운 전기 충전소까지 무료 견인 서비스 제공 (50km까지 무상 제공, 50km 이상은 유료)
- 타이어 교체
- 스페어 타이어로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스페어 타이어가 없을 시, 서비스 요청 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로 견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배터리 점프
- 배터리 이상으로 시동이 걸리지 않을 경우 배터리 점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 절차
-
긴급 출동 접수
080-4300-4300(ARS 1번)
긴급 출동 서비스로 전화 주시면
접수가 진행됩니다. -
차량 정보 파악
긴급 출동 신청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차대 번호 및 위치) -
도착 시간 안내
고객님의 위치 및 긴급 출동 사항을
파악하여 예상 도착 시간을
안내 드립니다 -
안전 조치 실행
최단 거리에 있는 긴급 출동 서비스가
출동하여 고객님께 필요한 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 긴급 출동 서비스 유의사항
-
- 본 서비스는 악천후 및 원거리 등의 이유로 출동이 다소 지연될 수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
- 본 서비스는 긴급 출동 제휴 업체를 통해 제공됩니다.
-
긴급 견인 서비스는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하실 경우에 한하며,
최대 50km 까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추가 견인 거리에 대해서는 1km 당 2천원의 비용 발생) - 대차 서비스는 차량 가용 상황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당사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2020년 4월 1일 기준으로 무상 서비스 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 고객 지원실 및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