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LEXUS
CARE PROGRAM -
정기점검 받으면 최대 10년까지
매년 보증 연장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은 기본 보증 서비스 종료 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공식 정기점검을 받으신 경우 1년 또는 2만 km 내(선도래 기준)까지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의 주요 부품에 한해서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렉서스 차량과 함께 더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LEXUS
CARE PROGRAM
-
보증 범위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
-
보증 기간
적용 승인일 기준 1년 또는 2만 km 이내
*적용 승인일 : 정기점검 후 5일 이내 -
보증 금액
최대 연 1천만 원 이내
*부품 및 공임
서비스 프로그램 이용 안내
-
가입 조건
-
공식 정기점검을 받은 차량 중 정기점검 결과 ‘PASS’ 판정을 받은 차량에 한하여 제공
(단, 일반 보증 기간 내 차량은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가입 대상
- 차량 출고일로부터 9년 또는 주행거리 기준 18만km (선도래 기준) 이내의 차량
- 일반 보증 기간 만료 또는 보증 기간 1년 미만인 차량
-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점검을 받은 차량
-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
(일부 제외 대상 차량은 아래 참조)
-
가입 제외대상
- 일반 보증 기간이 1년 이상 남은 차량
- 정기점검 시,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적용 승인 판정을 받지 못한 차량
-
공식 정기점검 외 점검 차량
(1M 점검, 하이브리드 점검, 개별 항목 점검 등) -
스포츠카(LC, RC, F 시리즈), 전기차,
영업용 렌터카 및 일부 차량 -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이 아닌 경우
-
이용 조건
- 본 프로그램은 최대 연 1천만 원 한도(부품 및 공임 포함)까지 부담 없이 보증 부품에 대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본 프로그램은 보증 수리 시, 렉서스 일반 보증 서비스와 동일한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 본 프로그램은 정기점검 고객님께 무상으로 제공된 서비스 혜택으로 상품의 양도, 취소 및 금전으로 보상은 불가합니다.
- 본 프로그램의 승계는 차량 기준이며, 보증 기간 동안의 사용 의무와 상관없이 보증 종료일 이후 자동 만료됩니다.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FAQ
-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공식
정기점검을 진행하신 후 ‘PASS’ 판정을
받은 차량에 한하여 케어 프로그램 가입이
완료됩니다.*케어 프로그램 공식 정기점검에 해당되지 않는
정기점검 종류: 1M 점검, 하이브리드 점검, 개별 항목
점검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서비스
센터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보증 기간은 및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케어 프로그램 적용대상 차량으로 최종 판정 시, 판정일로부터 추가 1년 또는 2만 km 내(선도래 기준)까지 보증이 제공됩니다.
*가입 승인 결과는 공식 정기점검일로부터 최대 5일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케어 프로그램 보증 마일리지는 정기점검일 마일리지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가입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일반 보증 기간 종료가 1년 또는 2만 km(선도래 기준) 이내 차량부터 신차 출고일로부터 9년 또는 18만 km(선도래 기준) 이내 차량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일반 보증 기간이 1년 또는 2만 km 이상 남으신 경우는 일반 보증 기간 내로 일반 보증이 적용됩니다. *신차 출고일 기준 최대 9년 또는 18만 km(선도래 기준) 이내의 차량에 한하여 가입 가능하며, 최대 10년 또는 20만 km(선도래 기준)까지 케어 프로그램 보증을 제공해 드립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 대상 *스포츠카(LC, RC, F시리즈)/전기차/영업용 렌터카 및 일부 차량은 가입 대상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서비스 센터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은
유상 정기점검 시에만 가입이
가능한가요?케어 프로그램은 유상 정기점검 외에 신차 구매 시 제공받으신 무상 정기점검 쿠폰 사용 시에도 케어 프로그램 공식 정기점검에 해당됩니다.
-
PMS 구매 시,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이 적용되나요?해당됩니다. PMS 정기점검 쿠폰 또한 케어 프로그램 공식 정기점검에 해당되며, PMS 쿠폰으로 공식 정기점검을 받으신 후 'PASS' 판정을 받으시면 케어 프로그램 가입이 가능합니다.
-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전 방문한
이력이 없어도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가입이 가능한가요?가능합니다. 다만, 케어 프로그램 가입 대상에 명시된 차량 조건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공식 정기점검 후 'PASS' 판정을 받으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어떤 절차를 통해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PASS' 판정을 받게 되나요?숙련된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이 고객님의 차량을 꼼꼼하게 점검하며, 공식 정기점검 후 별도의 차량 수리가 필요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하여 'PASS' 판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한 차량의 경우, 해당일에 수리를 진행하시면 'PASS' 판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결과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1) 케어 프로그램 승인 여부는 정기점검 후 최대 5일 이내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됩니다.
2) 케어 프로그램을 적용 받은 차량의 보증 기간 및 마일리지는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렉서스 라운지 앱 > 마이카 > 차량 선택 > “렉서스 보증 프로그램” 선택 > 보증 프로그램
-
-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의 보증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에 한하여
보증을 제공해 드립니다.*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 예시
- 엔진 관련 주요 구성 부품: 실린더 헤드와 그 기계적 구성부품, 실린더 헤드와 블록 가스켓 세트, 흡/배기 매니폴드, 플라이 휠, 오일펌프, 워터펌프, 써모스탯, 머플러, 타이밍벨트, 피스톤, 커넥팅 로드, 오일팬
- 변속기: 자동변속기, 수동변속기, 변속기 조작 장치(정상적으로 마모된 경우 제외), 트랜스퍼 케이스, 트랜스액슬
- 차축: 차동장치, 드라이브 샤프트, 프로펠러 샤프트 *자세한 사항은 공식 서비스 센터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
일반 보증기간 중에도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상품의 보증 범위가
중복 보장되나요?차량에 제공되는 보증은 항목별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일반 혹은 연장 보증 기간 내의 차량은 케어 프로그램 중복 적용 불가)
단, 차량에 적용된 일반 혹은 연장 보증이 만료된 차량의 경우, 케어 프로그램 대상 차량에 한하여 케어 프로그램 보증이 제공됩니다.
-
-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은 별도로 구매
가능한 상품인가요?본 프로그램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믿고 맡겨 주시는 고객님들께 드리는 서비스 혜택으로 케어 프로그램만 별도로 구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은 양도/양수/해지/
환불이 가능하나요?케어 프로그램은 공식 정기점검에서 'PASS' 판정을 받은 차량에 적용되는 서비스 혜택으로 구매가 불가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차량 소유주 변경 시에도 프로그램 환불, 해지, 금전으로의 보상, 양도 및 양수가 불가합니다.
-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의 보증 만료 전,
추가로 공식 정기점검을 받고 'PASS'
판정을 받을 경우 차량의 보증 기간이
갱신되나요?케어 프로그램 가입 조건에 해당하는 차량이신 경우 보증 기간이 갱신됩니다.
공식 정기점검을 통해 'PASS' 판정을 받은 일자 중 가장 최근일자를 기준으로 추가 1년 또는 2만 km내(선도래 기준)까지 보증이 제공됩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리플렛을 참조해 주세요.
* 본 프로그램은 한국토요타자동차㈜ 에 의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