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렉서스 홈 투 홈 서비스
LEXUS
HOME TO HOME
SERVICE -
렉서스 드라이빙 중 발생한 사고와 평상시 발생하는 스크래치 및
예전에 발생했던 사고로 인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 완료 후 차량을 다시 인도해 드리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프로그램 입니다.*사고 발생 시 차량을 견인해드리는 긴급 출동 서비스(RAS)를 통해
10년 간 무상 긴급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HOME TO HOME 서비스와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긴급 견인 서비스, HOME TO HOME 서비스 중 택1)*본 서비스는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BP) 하신 분들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각 1회씩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
1
BP(사고 수리) 필요 시 전화 예약으로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신청 *판금 및 도장 서비스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로 신청해 주세요. -
2
탁송 드라이버 현장 도착
-
3
50km이내 조건에 한하여
차량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경험
- 서비스 유의사항
-
- 본 서비스는 보험, 렌터카, 긴급출동서비스(RAS)등 기타 서비스와의 중복 및 현금 대체는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 본 서비스는 인탁송으로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됩니다.
- 거리 한정: 50km 이내 무상 제공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