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부여 시점
*PRESTIGE 등급은 25년 1월부터 적용 예정 |
출고 직후 등급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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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XUS
AMAZING MEMBERS
“LEXUS AMAZING MEMBERS” 는 렉서스 오너만을 위한
LUXURY LIFE CARE 서비스입니다.
한계를 넘은 놀라운 경험을,
렉서스다운 럭셔리를.
경험의 가치를 아는 당신께.
오직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 브랜드 /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렉서스의 통합 브랜드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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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STYLE
EXPERIENCE- 여행 & 캠핑
- 패션 & 문화예술
- 럭셔리 스포츠
- 모터 스포츠
-
BRAND
EXPERIENCE- 제주 시승프로그램
- 커넥트투
-
SERVICE
EXPERIENCE-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 픽업 앤 딜리버리
- 로너카
- 서비스 우선 예약제
LEXUS
AMAZING MEMBERS
등급 부여 시점 *PRESTIGE 등급은 25년 1월부터 적용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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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별 조건
등급 | PRESTIGE | LUXURY | L-SERIES |
---|---|---|---|
구매모델 | L-SERIES 모델을 제외한 전 렉서스 모델 | LM, LC, LS | |
등급 유지 기간 | 1년 | - |
3년 |
대상 |
LUXURY 고객 중 조건을 만족한 고객 |
기존 렉서스 고객 신차 출고 고객 중고차 구매 고객 (상세 조건은 이용 약관 참고) |
최초 출고 고객 한정 등급 부여 |
등급 별 조건
PRESTIGE | |
---|---|
구매모델 | L-SERIES 모델을 제외한 전 렉서스 모델 |
등급 유지 기간 | 1년 |
등급 대상 고객 | LUXURY 고객 중 조건을 만족한 고객 |
LUXURY | |
---|---|
구매모델 | L-SERIES 모델을 제외한 전 렉서스 모델 |
등급 유지 기간 | - |
등급 대상 고객 |
기존 렉서스 고객 신차 출고 고객 중고차 구매 고객 (상세 조건은 이용 약관 참고) |
L-SERIES | |
---|---|
구매모델 | LM, LC, LS |
등급 부여 시점 |
3년 |
등급 대상 고객 | 최초 출고 고객 한정 등급 부여 |
PRESTIGE 조건 (25년 1월부터 적용 예정)
- 재구매 고객
- 2년 연속 서비스 입고 1회 이상인 고객
- 평가 당해연도 기준 작년 재구매 고객은 평가 당해 연도에 서비스 입고 1회 이상인 고객
등급 별 상세 조건
LUXUR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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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TI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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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ER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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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XUR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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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TI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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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ER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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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주) 공식 딜러를 통해서 구매하여현재 소유하고 계신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서비스는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
혹은 종료될 수 있습니다. 최초 고객 등급은 차량 구매 모델에 따라 선정되며,
Prestige, Luxury 등급은 25년부터 매년 1월에 부여됩니다. 각 등급별 & 차량별 혜택은 구매 연도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합니다. 사용 전 혜택 상세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상세정보
카테고리 | 서비스 | 내용 | PRESTIGE | LUXURY | L-SER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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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EXPERIENCE |
무상 차량 관리 서비스 (FMS) | - 3년 이내 무상 점검 4회 -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교환 3회 |
O | O | O |
렉서스 보증 프로그램 | 4년 또는 100,000km (*선도래 기준) | O | O | O | |
하이브리드 고전압 배터리 보증 프로그램 |
10년 또는 200,000km (*선도래 기준) | O | O | O | |
긴급 출동 서비스 | - 긴급 견인 및 보험 접수 대행 : 10년 - 비상 급유, 타이어 교체, 배터리 점프 : 2년 |
O | O | O | |
렉서스 홈 투 홈 서비스 (사고 수리) | BP 수리 필요 시, 공식 서비스센터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50km 이내 무상제공) |
O | O | O | |
L-Care 렉서스 케어 프로그램 |
적용 승인일 기준 1년 또는 20,000km 내 (*선도래 기준)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 추가 보증 프로그램 *적용 승인일 : 정기점검 후 5일 이내 |
O | O | O | |
프리미엄 홈 투 홈 서비스 (L 시리즈 고객 대상) |
FMS 사용 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30km 이내 무상제공 (L 시리즈 고객 대상) |
연 1회 | X | O | |
일반 정비 대차 서비스 (LM 고객 대상) |
일반 정비 수리 기간 2일 이상 소요 시 대차 서비스 제공 (연 1회, 최대 5일까지 이용 가능) *LM고객 한정 |
X | X | O | |
서비스 우선 예약 (LM 고객 대상) |
서비스 예약 시, 48시간 내 원하는 서비스센터 입고 지원 서비스 (*LM고객의 정기점검 및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한정) |
X | X | O | |
One Team Care (LM 고객 대상) |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어드바이저, 테크니션이 원팀이 되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제공 |
X | X | O | |
BRAND EXPERIENCE |
렉서스 제주 시승 프로그램 (렉서스 고객 대상) |
렉서스 전동화 차량 시승 프로그램 (*제주도, 최대 3박 4일) | 연 2회 | 연 1회 | 연 3회 |
CONNECT TO |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
커피 할인 (30%) |
커피 할인 (30%) |
커피 할인 (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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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STYLE EXPERIENCE |
LUXURY SPORTS | 로드 앤 메모리 프로그램 (등급별 참가비 상이)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글로벌 렉서스 고객 경험 프로그램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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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레저 액티비티 파트너십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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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 SPORTS | 글로벌 고객 경험 프로그램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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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싱 클래스 이벤트 | - | - | - | ||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 | 연 2회 | 연 1회 | 연 3회 | ||
TRAVEL & CAMPING | 글로벌 고객 경험 프로그램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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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 앤 메모리 프로그램 (등급별 참가비 상이)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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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 리조트 파트너십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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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닝 파트너십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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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 ART | |||||
반 고흐 : 더 그레이트 패션 전시회 스페셜 Docent Tour | X | X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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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 고흐 : 더 그레이트 패션 스폰서십 일반 티켓 이벤트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신청 고객 대상 추첨 * 본인 부담금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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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파트너십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
렉서스 특별 제휴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