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서비스 만족도
부분
3년 연속 1위
2018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분
2016, 2017년에 이어
3년 연속 컨슈머 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Sales Service Index)
1위 수상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큰 만족을 드리는 렉서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컨슈머 인사이트
수상 내역 -
- 2018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
2017 판매 서비스 만족도, 초기 품질,
내구 품질,
품질 스트레스 부문 1위 - 2016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 컨슈머 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AS, 품질 만족도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이번 조사는 2018년 7~8월에 걸쳐,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내 차량 구입의향자 총 93,23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 판매 서비스 만족도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대상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과정, 판매 후 고객 관리 등에 대한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