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는 최근 지속된 집중 호우로 인해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렉서스 차량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 기간
- 2023.07.20(수) - 08.31(목)
렉서스 침수
피해 고객에 대한
재구매 지원
침수 차량 전손 처리 판정 후,
특별 지원 캠페인 기간 중 재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분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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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캠페인 내 계약 시, 9월 30일 까지 차량 인도
대상모델 : ES / NX / RX / RZ
(단, 색상과 등급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2.
재구매 시, 차량 인도 전까지 딜러
로너카 등 지원
(단, 색상과 등급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3.
기존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이하 TFSKR)리스
이용 고객이 침수로
인해 TFSKR 프로그램으로
재구매
원하는 경우, 중도 상환수수료 면제
렉서스 침수
피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지원
침수 피해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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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침수 피해 14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차량 내·외부 점검 등 빗물 유입과 관련된
총 14가지 항목) -
2.
유상 수리 시 30% 할인(부품+공임) :
최대 3백만 원 지원 -
3.
보험 수리 시, 자기 부담금 지원 :
최대 50만 원 지원
-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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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비스 캠페인은 23년 여름철 폭우로 인한 침수 피해 차량에 한하여 특별 지원되는 서비스 입니다.
- 차량 점검은 공식 서비스의 지정 양식에 따라 제공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