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 서비스 · 내구품질 만족도
2년 연속 1위
렉서스가 2020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서비스·내구품질 만족도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고객분들과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렉서스는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렉서스의 서비스 철학인
‘고객 우선주의’를 기본으로
항상 기대를 뛰어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 수상 내역
-
-
AS 서비스 만족도
2년 연속 1위 -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소비자
대상
A/S 이용에 대한 평가
-
AS 서비스 만족도
-
-
내구 품질 만족도
2년 연속 1위 -
신차 구입 후 3년 경과한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
내구 품질 만족도
-
-
판매 서비스 만족도
2년 연속 2위 -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대상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 과정,
판매 후 고객 관리 등에 대한 평가
-
판매 서비스 만족도
-
-
초기 품질 만족도
2년 연속 2위 -
신차 구입 6개월 이내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
초기 품질 만족도
2020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AS서비스 만족도(CSI), 내구 품질 만족도(TGW-d),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초기 품질 만족도(TGW-i) 등으로 구성된다.
2020년에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104,208명을 대상으로 2020년 7월에 실시되었다.
렉서스는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서
환한 미소를 짓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고객 한 분 한 분께서
환한 미소를 짓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
- 01.정확
-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해주신 만큼,
정확한 비용과 품질, 수리 시간을 엄수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02.친절
-
방문해 주신 고객님이 미소를 짓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03.신뢰
-
고객과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통해
렉서스를 신뢰하시어 차량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함께 이야기할 수 있다면, 렉서스의 평생 고객이
되실 것이라는 믿음으로 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