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 서비스 · 내구품질 만족도
2년 연속 1

렉서스가 2020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브랜드 부문
AS서비스·내구품질 만족도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고객분들과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렉서스는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렉서스의 서비스 철학인
‘고객 우선주의’를 기본으로
항상 기대를 뛰어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 수상 내역

  1. AS 서비스 만족도

    2년 연속 1위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소비자
    대상
    A/S 이용에 대한 평가
  2. 내구 품질 만족도

    2년 연속 1위
    신차 구입 후 3년 경과한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3. 판매 서비스 만족도

    2년 연속 2위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 대상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 과정,

    판매 후 고객 관리 등에 대한 평가
  4. 초기 품질 만족도

    2년 연속 2위
    신차 구입 6개월 이내
    소비자
    대상으로 차량의 결함
    또는
    문제점 평가

2020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AS서비스 만족도(CSI), 내구 품질 만족도(TGW-d),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초기 품질 만족도(TGW-i) 등으로 구성된다.
2020년에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104,208명을 대상으로 2020년 7월에 실시되었다.

렉서스는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서
환한 미소를 짓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 01.정확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해주신 만큼,

    정확한 비용과 품질, 수리 시간을 엄수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2.친절
    방문해 주신 고객님이 미소를 짓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3.신뢰
    고객과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통해
    렉서스를 신뢰하시어 차량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함께 이야기할 수 있다면, 렉서스의 평생 고객이
    되실 것이라는 믿음으로 임합니다.